페이지상단으로이동

블록체인 기반 게임 "에이지 오브 일코인(Age of ILCoin)" 출시

    • 리얼타임즈
    • |
    • 입력 2019-08-14 17:43

유료 업그레이드 등과 같은 현재 게임 산업 트렌드는 결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방법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문제에 있어 블록체인이 확실한 해결책인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까지 기술로는 사용자 보안 사각지대가 있다. ILCoin 개발팀은 올해 소스 코드를 완전히 재작성하고 최초 퀀텀-저항(quantum-resistant)보안 블록체인을 구축해 문제를 해결했다.

ILCoin은 4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디지털 코인이다. 이 기간동안 팀은 투명성, 보안, 기술뿐만 아니라 강력한 개발자 커뮤니티 또한 성공과 성장의 열쇠라는 사실에 중점을 두었다. ILCoin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위한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프로그래머들이 기술 발전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한편 팀은 지난 달 해당 네트워크에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인 “Age of ILCoin”을 출시했다. 이미 500회 이상의 다운로드와 평점 4.3의 “Age of ILCoin”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만들 때 일코인 ILCoin의 대중화 뿐만 아니라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간의 격차를 좁히고 블록체인 개발 이바지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손쉬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Age of ILCoin” 스토리 및 캐릭터

이 게임의 목표는 외계 침입자로부터 ILC 코인을 보호하는 것이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게임 내 플레이어에게는 2개의 캐릭터가 있다. 고독하지만 똑똑한 타워 수호자인 채굴자(Miner)는 해설자 역할을 하며 타워의 청사진을 고안한다. 그리고 C2P는 침략에 대해 경고를 하며 적에게 슈퍼 공격을 수행한다.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은 게임에 옛스러운 느낌을 준다.

적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마피아 지도자인 Da Boss가 이끄는 녹색의 외계 세력이다. 어느날 그는 ILC만을 받는 나이트클럽을 발견하고 유저의 광산을 빼앗을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Da Boss는 공격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임무 수행을 위해 자신의 폭력배들을 보낸다.

간단한 가입 절차가 끝나면 게임 내 통화 저장을 위한 계정과 지갑이 제공된다. 게임 내 모든 소액 결제는 ILC로 이루어진다. 적의 부하들과 보스를 처치하고 공격을 물리치면 보너스 포인트를 얻게되며,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추후에 게임 포인트를 디지털 통화로 변환하고 인출하는 옵션을 도입할 예정이다.

현재 게임에는 4개의 지역과 16개의 레벨이 있다. 각 레벨의 시작 자본은 150 micro ILC코인이다. 레벨간 코인 이동은 불가하지만 추가 구매 옵션이 있다. 각각 5개의 타워 옵션과 3단계의 업그레이드가 있고, 탑은 시공 후 철거되어 특정 양의 코인을 되찾을 수 있다.

게임 배후에 있는 기술

“Age of ILCoin”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ILCoin 전제품의 기초를 형성하는 퀀텀-저항(quantum-resistant) 블록체인이다. 이것은 모든 PoW 기반 블록체인이 수년간 직면해 온 공격 문제의 51%에 대한 해답으로 ILCoin 개발팀에 의해 만들어졌다. 일코인 ILCoin의 총괄 매니저인 Norbert Goffa는 "블록체인 대중화의 진정한 돌파구는 모든 주요 보안 문제가 해결되어야 이루어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해당 팀은 방어형 블록체인과 함께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명령 체인 프로토콜(Command Chain Protocol, C2P)을 통해 다중 계층 보안 시스템을 구성하여 ILCoin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탈중앙화 블록체인 시스템(Decentralized Blockchain System, DCB)을 기반으로 개발하려는 온체인 데이터 저장 솔루션은 네트워크에 대량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ILCoin은 Age of ILCoin 출시와 함께 전체 블록체인 게임 산업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팀은 전례없는 보안 수준이 더 많은 플레이어를, 고급 기술은 수준 높은 전문가 및 암호화폐 애호가를 끌어들일 것이며, 그들의 협력이 안전한 탈중앙화 게임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도래하게할 것이라고 전망한다.

Age of ILCoin의 사용 연령 및 플레이어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나 텔레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큰포스트 | [email protected]

리얼타임즈 | [email protected]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