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삼성전자 "경계 없는 혁신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차별화 전략 마련

    • 리얼타임즈
    • |
    • 입력 2022-01-06 15:26

'CES2022'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 위한 비전 제시
글로벌 TV 시장 초격차 유지...프리미엄 시장 다변화, 맞춤형 스크린 전략
'비스포크’ 가전 글로벌 확산과 스마트홈 경험 강화
폴더블 기반 '프리미엄' 리더십, 고객 경험 중심 '갤럭시 에코시스템' 강화

사진 = 삼성전자 한종희 부회장(DX부문장)이 기자 간담회를 통해 사업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 한종희 부회장(DX부문장)은 5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세트 사업을 DX(Device eXperience) 부문으로 통합한 배경과 향후 사업 비전을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태문 사장(MX사업부장)과...

리얼타임즈 | [email protected]

닫기